◆인터파크, ‘사이판 패키지 프로모션’ 특가 라이브 진행
인터파크가 ‘사이판 패키지 프로모션’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는 사이판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리아나관광청과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하고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라며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오는 29일(일) 오전 1시, 오후 9시 두 차례 방송되며, 온라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패키지는 숙박,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관광, 공항-호텔 픽업, 가이드팁 등을 포함한 올 인클루시브 상품이다"라며 "자유시간을 제공하며, 사이판 최대 규모 워터파크를 보유한 PIC 리조트와 전 객실 바다 전망과 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켄싱턴 호텔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두 호텔 모두 가족 패키지 상품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골드 카드를 포함해 전 일정 리조트 내 식사가 가능하다. 출발일은 3월 3일(금)부터 6월 30일(금)까지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사업그룹장은 “근거리 해외여행의 인기를 고려해 사이판의 대표 숙소인 PIC 리조트와 켄싱턴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최고의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진솔, 첫 단독 팬미팅 ‘SUNSET GLOW’ 개최
가수 이진솔이 첫 번째 단독 팬미팅 ‘SUNSET GLOW’를 개최한다.
오는 3월 25일(토) 서울 강남구 엠팟홀에서 개최되는 이진솔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SUNSET GLOW’티켓이 오늘(27일) 오후 7시 오픈된다.
2015년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로 데뷔해 팀 내 리드보컬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온 이진솔은 지난해 12월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자작곡 디지털 싱글 ‘Let me out’을 발매, 이진솔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 디지털 싱글 ‘Let me out’을 통해 그룹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보컬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울산 수출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
울산시는 해외 시장 판로 개척 등 중소기업의 수출 확대를 위한 '2023년도 통상지원시책'을 수립해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책은 ▲ 해외시장 개척 지원 ▲ 성장 단계별 수출 패키지 지원 ▲ 해외 마케팅 지원 ▲ 무역 환경 변화 대응 역량 강화 등 4개 분야 19개 사업으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