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고 실무 능력 향상을 도와주는 ‘MRT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MRT 부동산 실무 마스터’ 초보 공인중개사 및 현업 중개사를 포함해 부동산에 관심있는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수강 시 공인중개사 현장 실습 및 상가분석사, 입지·상권 분석상당사, 상업 시설 MD설계사 자격증 시험 응시 자격이 부여된다.
이번 과정은 부동산 창업마스터, 시크릿 경매, 부동산 마케팅 마스터, 부동산 디벨로퍼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개별 과정 수강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강의는 초보 공인중개사부터 중급, 고급까지 수강생 맞춤형 단계 학습으로 진행되며, 전체 강의 251개와 교재 13권을 함께 제공한다. 전 과정 80% 이상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프리미엄 부동산 전문가 수료패와 수료증을 발급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들의 고충을 해결해주고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부동산 실전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이번 MRT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에듀윌에서는 전국 각지의 동문 회원들과 교류하며 개업 성공 사례 및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