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광고 모델로 ‘선미’ 발탁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선미’를 발탁하고 2월 중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
가수 선미와 함께 선보이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광고는 당이 함유되지 않았다는 뜻의 ‘무당(無糖)’ 콘셉트와 반전 있는 내용으로 저칼로리 제로 슈거 맥주 특성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로 슈거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 해 6월 출시된 저칼로리 제로 슈거 맥주다. 칼로리는 기존 클라우드 오리지널 500mL 대비 60% 낮은 99kcal이며 올 몰트(All Malt)로 맥주 고유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클라우드 오리지널(5도) 대비 2도 낮춘 3도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수 선미가 가진 세련되고 건강한 매력을 앞세운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라며 “가수 선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 파인주얼리(DIOR JOAILLERIE)가 Dioramour(디올아무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2005년 발표한 Oui 컬렉션이 2023년을 맞이해 Dioramour(디올아무르) 컬렉션으로 새롭게 탄생하였다.
◆고령 대가야 생활촌 '강소형 잠재관광지' 선정
경북 고령군은 대가야 생활촌이 한국관광공사의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국비 1억5천만원이 지원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