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 제로’가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는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유성탄산음료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러시아, 미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도 연간 1,000만 캔 이상 수출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2월 13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부산시립예술단 예술교육공연 ‘꿈꾸는 예술학교’ 토크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주역 공개 오디션
지난해 초연된 토크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는 청소년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오페라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아이디어 넘치는 연출과 토크, 분장 라이브 체험으로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에 선발하는 주역은 토크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에 등장하는 주요 배역인 로지나, 피가로, 알마비바, 바르톨로, 바질리오 등 주요 배역으로, 해당 역할에 맞는 성악가 5~8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영등포구, 주민과 공무원이 함께하는 자원봉사 데이 선포식 가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지난 11일 오전 영등포아트홀에서 자원봉사 데이’ 선포식을 갖고 이어 빗물받이 청소와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선포식에는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영등포구 자원봉사센터장, 민관합동 봉사단, 사회단체와 직능단체 대표 등이 함께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