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3년도 대학편입 합격자 모임을 오는 18일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 인문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해 5월, ‘최상위권 편입은 에듀윌 편입’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학편입 교육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후,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교육 과정을 순차로 오픈하고, ‘독한 학습 관리 시스템’이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편입시장 진출을 본격화 했다.
이번 합격자 모임 1부에서는 합격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교수와 합격자 대표가 직접 축하 인사말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올해 서성한중경외시이건숙숭 11관왕 탄생을 기념한 다관왕 시상과 고등학교 졸업 후 학점은행을 통해 서강대에 합격한 수강생의 인생역전상 등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의미있는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뒤이은 2부에서는 다양한 게임과 장기자랑 등 팀별 대항전을 진행, 합격자와 교수진을 위한 화합의 시간을 갖는다. 끼와 열정을 보여준 참가자 또는 우승팀에게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회식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케익 컷팅식과 식사 후, 기념 촬영을 끝으로 합격자 모임이 마무리 된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엄청난 합격률을 뚫고 최종 합격한 에듀윌 편입 합격자들과 교수진이 한 자리에 모여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합격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미 많은 합격자들의 참석이 예정돼 있어 보다 뜻 깊고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