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관계자는 "‘돈 랫 대디 노우’는 네덜란드∙오스트리아∙스페인 등 21개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로 우리나라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행사다. 4월 29~3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라인업에 ▲디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Dimitry Vegas & Like Mike) ▲모튼(Morten) ▲서너리 제임스 & 라이언 마르시아노(Sunnery James & Ryan Marciano) 등이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추가 라인업은 얼리버드 티켓 판매 이후 순차로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위메프 황근영 공연티켓팀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EDM 페스티벌을 선보여 온 ‘비이피씨탄젠트’와 손잡고 얼리버드 단독 판매 티켓을 준비했다"며 "정통 EDM 뮤직 페스티벌로 평가받는 공연인 만큼 페스티벌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더샘, 김종현 미공개 컷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김종현의 미공개 컷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은 공개된 화보 속 김종현이 선보인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부터 일명 ‘월드 클래스 컨실러’로 불리며 더샘의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 등 전 제품 8천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포토카드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완주농업경영체 민원센터 한시적 운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농관원) 완주사무소 격인 '완주 농업경영체 민원센터'가 2일 문을 열었다.
완주군에 따르면 이날 고산면 완주농업기술센터 1층에서 민원센터 개소식이 열렸다.
개소식에는 안호영 의원, 김민욱 농관원 전북지원장, 이경애 완주군의회 부의장, 농업인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