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피죤, 대용량 섬유유연제 인기에 ‘옐로미모사’ 향 출시 外

기사입력:2023-03-02 21:14: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라인업에 ‘옐로미모사’ 향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죤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상황이 계속되면서 대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보관해두고 쓰는 ‘벌크업 쇼핑’이 대세로 자리 잡은 가운데 피죤의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랑 제품 또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용량 대비 가성비가 높은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제품은 ‘핑크로즈’와 ‘블루비앙카’ 2종에서 이번 ‘옐로미모사’ 출시로 피죤의 시그니처 향 3종 라인업이 완성됐다"라고 밝혔다.

따뜻한 아침 햇살을 담은 듯 포근한 미모사 향과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는 ‘옐로미모사’ 향은 ‘핑크로즈’ 향과 함께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 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향인 만큼 이번 추가 출시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 덱스트린 성분으로 냄새 분자를 가두어 실내 건조 시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피죤의 노하우를 담아 제철에 피어난 꽃을 정성껏 모아 만든 플라워 에센스로 더 오래가고 풍부한 향기를 맡아볼 수 있다.

◆‘플라즈(PLADS7)’, 롯데월드몰 내 23SS 팝업스토어 오픈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해외 남성 바잉 편집샵 플라즈(PLADS7)가 3월 1일부터 22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23SS 시즌 PB 라인 출시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플라즈는 대대적인 시즌 런칭을 맞이해 잠실 롯데월드몰 B1층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첫 유통점 팝업스토어인 만큼 플라즈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낸 럭셔리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해외 바잉 상품군과 PB 상품군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경남 저탄소 친환경농업 전략품목 생산단지 조성

경남도는 2050 탄소중립 농업 분야 실천전략 중 저탄소 농업구조 전환을 위해 '저탄소 친환경농업 전략품목 생산단지'를 조성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화석연료 등 냉·난방에너지 사용 없이 친환경농산물 전략품목을 집중 육성하려고 올해 신규사업으로 추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3.42 ▲13.01
코스닥 717.77 ▲6.02
코스피200 328.35 ▲2.0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000,000 ▼119,000
비트코인캐시 484,700 ▲400
이더리움 2,335,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070 ▼10
리플 3,010 0
이오스 923 ▲1
퀀텀 3,08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920,000 ▼110,000
이더리움 2,33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030 ▼50
메탈 1,200 ▼5
리스크 759 ▼2
리플 3,007 ▼1
에이다 909 0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98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484,200 ▼200
이더리움 2,33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010 ▼70
리플 3,010 ▼1
퀀텀 3,094 0
이오타 23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