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춰 출시한 신메뉴는 바쁜 일상 속에서 따뜻한 봄 햇살의 피크닉 타임을 가진다는 의미를 담아 ‘후루츠 주스프링’으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후루츠 주스프링은 상큼한 블렌딩 주스 4종과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디저트 3종으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디저트 메뉴는 블렌딩 주스와 곁들이기에 좋은 라인업으로 마련했다. 최근 트렌드 베이커리로 떠오른 미트파이는 풍미가 가득한 치즈와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소고기가 들어가 최상의 맛 조합을 이끌어낸다. 메가MGC커피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크로크무슈는 고소한 식빵 윗면에 멜팅 치즈를 토핑하고 햄과 치즈를 넣어 든든하게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다.
◆리만코리아, 창립 5주년 기념 네이버 해피빈과 ‘더블기부’ 진행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더블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지원 항목은 △장애 영유아 교육지원 △취약계층 아동 학용품 지원 △지역아동센터 학습지원 △다문화가정 책가방 지원 △저소득층 아동 피복비 지원 총 7개로, 해피빈과 함께 지원이 필요한 사례를 찾아 선정했다.
◆서울광장, 상반기 '녹지 쉼터'로 새단장
서울시는 상반기 중 서울광장을 나무와 꽃으로 둘러싸인 녹지 쉼터로 조성한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서울광장의 잔디 외곽에 녹지대 748㎡를 조성하고 소나무 41그루와 초화류 등을 심어 '광장숲'으로 만들 계획이다. 한가운데 있는 잔디광장은 남겨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