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콜라겐’은 ‘비타500’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500mg) 성분을 더해 젊은 여성들에게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라며 "비타500 콜라겐에는 평균 300Da(달톤)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라고 전했다.
광동제약은 ‘펀슈머’ 등 시장흐름을 반영해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잔망루피 캐릭터의 얼굴 모양을 용기에 적용하고 분홍색으로 라벨을 디자인해 특유의 귀여움을 부각했다.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온라인에 제품 리뷰를 공유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 자료에 따르면, 국내 콜라겐 제품 시장규모는 2017년 213억 원에서 2019년 1,219억 원으로 대폭 성장하는 등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맘마미아·다비드 자맹展 등…3월 봄맞이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3월 봄맞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맘마미아’는 ‘댄싱퀸’, ‘허니허니’ 등 세계적인 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한국에서는 2004년 초연 이후 19년간 공연할 만큼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에스팀 ‘캣워크 페스타’, DDP서 오늘 개막
MZ세대가 열광하는 트렌드를 문화 콘텐츠로 만날 수 있는 ‘캣워크 페스타’가 3일 개막한다.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 에스팀(총괄대표 김소연)이 오는 3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캣워크 페스타(CATWORK FESTA)’를 개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