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2종으로, 2022년 출시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의 인기에 힘입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는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얼그레이와 블랙티가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상큼함을 자랑한다"라며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는 새콤한 맛의 라임과 청량한 민트티가 더해져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웅진식품 티즐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제로 음료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티즐 자몽블랙티에 이어 제로칼로리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티즐 오리지널, 제로, 스파클링 등 취향에 맞게 일상 속에서 티를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에이티,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
◆울산관광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울산시는 '2023 울산관광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울산관광을 주제로 각종 행사, 문화, 자연경관 등 울산의 모든 관광 자원과 새로운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개인이나 팀 단위로 아이디어 1건만 제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