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솔브앤고’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웅진식품은 ‘솔브앤고’ 브랜드를 통하여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웅진식품에서 선보이는 ‘솔브앤고’ 제품은 ‘면역&항산화’와 ‘피부&장’ 2종이다. 일반적인 정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과는 달리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타입으로 저지방∙저나트륨으로 기본 설계됐다. 기초 건강과 이중 복합기능성을 담아 하루 1팩으로 든든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솔브앤고 피부&장’은 이너뷰티와 장 건강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았다. 부원료로 단백질과 함께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담겨있고, 바나나퓨레로 맛을 내 달콤하고 부드럽게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솔브앤고’ 2종은 6중 멸균팩으로 제작되어 안전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YN블랙야크그룹, 창립 50주년 기념식 성료
블랙야크 창립 50주년 기념식은 1973년 ‘동진’사에서 시작해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함께한 많은 관계자들의 노고를 기리며, 글로벌 No.1 ESG 아웃도어 그룹으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기념식에는 강태선 회장, 정승필 사장, 강준석 부사장 등 임직원을 비롯해 엄홍길 대장 등 산악계 관계자, 대리점주, 바이어 및 협력사 등 약 700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Make Life Green’을 슬로건으로 기술력, 친환경 등 블랙야크 50년의 역사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로 꾸며졌다.
◆서울시, 홈페이지 개설
서울시는 건물 온실가스 감축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저탄소 건물 지원센터' 홈페이지를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