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의 지역별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학원이나 교습소, 공부방에서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의 초등 및 중등 인강 콘텐츠와 교재로 학생에게 교육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사장의 역할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운영할 사업자를 모집하고, 홍보를 비롯해 학습기, 교재 등 물품 공급을 지원한다. 신입교사와 센터원장을 대상으로 교육도 진행하며, 서비스 품질과 사업자별 학습 수행률 등 현장 관리 등의 업무도 담당한다.
이번 지사장 모집은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충청, 전라, 대구, 경남, 강원 등지에서 시 또는 구에 따라 17곳에서 진행한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또는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이메일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채용 시 마감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교과와 100% 연계된 콘텐츠와 영역별 특강 과정까지 폭넓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학원 및 공부방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교육업 조직이나 교육 프랜차이즈, 학습지 교사 등을 관리한 경험이 있거나 학원 운영 등 교육 사업 경력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