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관계자는 "17일부터 시작하는 ‘주말에 어디가’는 매주 금·토·일 사흘간 열리는 주말 특별 기획전이다"라며 "요일별로 달라지는 특가딜을 기본으로 최대 10%까지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알찬 주말 쇼핑을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당일에 구매하고 사용까지 가능한 상품들도 엄선해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즉행족’들의 니즈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상품으로 오늘(17일) ▲이스타항공 제주 편도 항공권(4,900원~)이 행사 첫날을 연다. 3년 만에 재운항을 앞둔 이스타항공과의 단독 행사로, 3월 말부터 5월까지 봄 성수기 시즌 좌석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오전 11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 유류할증료와 세금, 무료위탁수하물(15kg)까지 포함해 ‘4,900원’ 초특가 항공권을 한정수량 선보이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퇴근 후 야식, 주말 식사를 책임지는 ▲요기요 2/3/5만원 상품권도 17일 단 하루 8% 할인 판매한다. 구매 후 요기요 앱에서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8일에는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히어로플레이파크 15개 지점 이용권을 최대 54% 할인판매한다. 방문 1시간 전 구매 시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단독 특가로 전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도 구매 당일 입장할 수 있어 즉흥 나들이로 제격이다. 또, 여유로운 주말 동안 미리 휴가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추천한다. ▲제주 신화월드 4개점 ▲세부 솔레아 리조트 패키지 등 국내외 여행 상품들이 초특가다.
19일에는 푸짐한 주말 외식을 책임질 ▲마키노차야 4개 지점 식사권 ▲도미노피자 프리미엄&클래식 피자 L세트 등이 있다. 주말 장보기에 빠질 수 없는 이마트·트레이더스 2/3/5만원 모바일 금액권도 5%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밖에도 을왕리 호캉스로 추천하는 ▲제이앤파크호텔 벚꽃 놀이부터 알차게 즐기는 대구 ▲이월드 연간회원권 등 봄맞이 주말 여행·나들이 상품이 있다.
◆아임프롬, 신제품 진정 케어 ‘민감초 라인 3종’ 출시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민감초(리코리스) 라인 3종을 17일(금) 출시한다.
감초의 종류 중 하나인 민감초는 약효 성분이 일반 감초에 비해 월등히 높고,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아임프롬의 민감초 라인은 전라북도 익산의 감초 하우스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생산, 재배된 민감초만을 사용해 문제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패드와 앰플, 크림 3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세종 내달 21일까지 143개 학교 급식기구 미생물 검사
세종시교육청은 안전한 학교급식 제공을 위해 17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학교급식 기구 미생물 검사'를 한다고 밝혔다.
검사 대상은 지역 유치원과 초·중·고·특수학교 중 급식시설을 갖춘 143개 학교다.
검사는 불시에 학교 급식실을 방문, 사용 빈도가 잦은 행주, 도마, 식판의 검사물을 채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