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베이비와 비비엔다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한정판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넉넉한 용량의 눈금 이유식 용기와 보냉백 등에 귀여운 하트꼼 캐릭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눈금 이유식 용기 270ml 혼합 6조&보냉백 세트’와 ‘눈금 이유식 용기 270ml 사면결착캡 4조 세트’, ‘눈금 이유식 용기 270ml 스마일캡 4조 세트’로 출시됐다.
이유식 용기는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270ml의 넉넉한 용기에 눈금이 있어 아이의 월령에 맞게 이유식 양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연에서 온 소재로 100% 국내 생산되어 열탕 소독이 가능하고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글라스락 베이비의 기존 210ml 이유식 용기와 뚜껑 호환이 가능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보냉백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패브릭 재질로 만들어져 실용적이며, 뚜껑에 그물망이 있어 간단한 간식이나 수저 등의 보관이 용이하다. 모든 제품의 포장재는 표백이 들어가지 않은 크라프트 재질의 박스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배출 시 분리수거 부담을 최소화했다.
‘글라스락 베이비X비비엔다 하트꼼에디션’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CJ온스타일의 ‘맘만하니’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 구매 인증 이벤트로 100명에게 ‘글라스락 베이비 변온 스푼’을 증정하고, 구매왕 이벤트로 ‘비비엔다 순수 원형 러그 하트꼼 130cm’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나우(nau), SS시즌 여성 원피스 라인 확대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지난해 완판됐던 여성 원피스 라인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자연을 닮은 얼씨(Earthy)한 컬러감과 시원한 촉감, 셔링과 허리끈으로 디테일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우수한 신축성의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용도가 높고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데일리 웨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을 수 있다. 또,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밀양시에 기증된 효심이 깃든 12폭 조선시대 진경산수화 기증
여주이씨 금시당공파 종중이 450년 넘게 대대로 전해오는 그림 '밀양십이경도' 등 유물 3점을 경남 밀양시에 기증했다.
밀양시는 22일 밀양시립박물관에서 금시당 종중 유물 3점 기증식을 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이 여주이씨 금시당공파 종손 이용정 씨에게 유물 기증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증 유물 중 '밀양십이경도'는 16세기 밀양의 모습을 12폭 그림에 담은 진경산수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