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는 ‘이달의 눈높이’의 2분기 캠페인으로 ‘대교 써밋을 딛고 더 높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2분기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은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의 프로모션과 새로운 채널 및 다양한 뉴스 등을 알리는 내용으로, 2분기로 접어들면서 학습에 부족함을 느끼는 학습자에게 흥미와 동기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4월에는 ‘대교 써밋’ 제품의 주요 기능과 차별화된 학습 효과를 알리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대교 써밋’ 체험을 원하는 학습자에게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태블릿PC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전했다.
또한 5월에는 ‘대교 써밋’의 과목별 전문성과 다채로운 디지털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대교 써밋 클래스’를 오픈하여 학습자들에게 전문화된 디지털 학습 공간을 선보이며, 6월에는 ‘써밋 스텝영어중등 1레벨’ 오픈을 통해 ‘대교 써밋’의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새 학기를 지나 학습에 흥미를 잃은 학습자들에게 디지털 제품으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재미를 일깨워주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대교 써밋’만이 가진 차별화된 디지털 학습 기능을 통해 학습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교 써밋’은 드릴다운 AI 알고리즘 기술과 자체 개발한 한국어 독해지수 크리드(KReaD) 등의 핵심 기술로 국∙영∙수 과목에 특화된 디지털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