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초중등 수학 학원 강사를 대상으로 ‘특별 자문단 1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NE능률은 이번 기회로 수업 연구 콘텐츠 개발, 티칭팁 공유, NE능률의 신간 검토 등을 할 수 있는 수학 전문가 구성단을 선정할 예정이다. 기간은 23년 5월부터 24년 4월까지, 1년으로 미션이 주어질 때만 활동하면 된다.
학원 규모 50명 이상의 초·중등 학생을 가르치는 수학 강사라면 엔이북스(NE Books)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최소 3인 이상이 소속된 팀을 꾸려 오는 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총 10팀이 구성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고, 최종 팀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팀에게는 ▲활동 지원금 100만 원 ▲자문단 상패 ▲신간/개정 교재 검토 시 검토 명단 수록 ▲NE능률의 모든 과목 연구용 교재 ▲NE능률 세미나 우선 참석 기회 등이 주어진다.
NE능률 관계자는 “이번 자문단 활동으로 학생들에게 유용한 교재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직에 계신 수학 학원 강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