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3개로 구성된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햇살담은’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한 이후 영웅의 간장에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실제로 청정원이 전국 3대 대형마트 및 판매점에 전시한 실제 임영웅의 키와 동일한 사이즈의 등신대와 포스터, 뚜껑 스티커 등 홍보물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며 "팬들은 마트에 비치된 임영웅 등신대를 보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임영웅 등신대 영접하고 왔다’, ‘등신대 업고 오고 싶었는데 참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는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청정원은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3개 구매 고객에게 모델 임영웅의 포토카드 2종을 증정하는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동봉된 포토카드 2종은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등신대를 축소한 미니어처 버전으로, 팝업 형태라 세워둘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한 동시에 재미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오는 10일 오전 10시 GS SHOP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해, 17일부터는 G마켓, 11번가, 옥션,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과 세계로마트, 마트킹 등 단독 슈퍼에서도 한정 수량을 선보인다.
◆ 뉴트리시아, 임신부터 1,000일까지의 여정 담은 다섯 번째 브랜드 캠페인 ‘WE CARE’ 캠페인 시작
뉴트리시아가 오늘 4월 7일(금)부터 4월 13일(목)까지 7일동안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아프리콧’에서 다섯 번째 브랜드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이하 위-케어)을 진행한다.
‘위-케어’는 뉴트리시아의 다섯 번째 공식 캠페인으로 1,000일의 여정 속 부모에게 공감과 존경을 전하는 취지로 진행되며, 산부인과 전문의 선생님을 초빙해 △임산부의 건강한 태교를 돕는 태교 클래스 △아기와 엄마의 정서적 교감 증진 △아기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는 맘앤베이비클래스 등 뉴트리시아의 공식 커뮤니티인 ‘압타클럽’ 멤버를 대상으로 일상 속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올바른 교육을 프라이빗 세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유아동 패밀리 토탈 브랜드 ‘아프리콧 스튜디오’와 맞춤형 육아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육아정보 전문 브랜드 ‘으앙’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큰 이목이 기대된다.
◆강남구, 170개 독서 동아리에 8160만원 지원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이달 19일까지 모집한다.
관내 170개 독서동아리에 총 8160만원을 지원하는 이 사업은 강남구에 소재를 두고 월 1회 이상 활동하는 5인 이상의 독서동아리를 대상으로 한다. 구성원 가운데 강남구민의 비율이 70% 이상이어야 하며, 앞으로 구성계획이 있는 신규 동아리도 신청할 수 있다. 단, 종교활동 및 단순 영리 목적으로 운영하거나 강사료를 지급받는 강사가 운영하는 동아리 등은 선정에서 제외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