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야외에 이어 최근 실내 마스크 의무 역시 대부분 해제되며 얼굴과 피부 등 노출이 늘어남에 따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영양 성분에 대한 관심도 역시 증가하고 있다"라며 "풀무원다논은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콜라겐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요거트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서 콜라겐은 주로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하지만 콜라겐은 여성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시니어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하며, 나이가 들수록 자체 생성 능력이 떨어져 꾸준한 섭취로 보충하면 좋은 성분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콜라겐솔루션’은 주요 대형마트와 #풀무원(샵풀무원)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콜라겐은 성별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꼭 챙겨야 하는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이를 여성들에게만 필요한 성분으로 인식하는 것이 아쉬워 더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콜라겐솔루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풀무원다논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에 유용한 영양 성분을 더해 차별화한 발효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콜라겐솔루션’ 외에도 100% 국내산 무주 천마를 사용하고, 위와 장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 ‘위솔루션’, 식약처 기능성 인정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간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프렌치 헤리티지 기반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르꼬끄골프 인 파리(Lecoq Golf in Paris)’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군더더기 없는 정제 미가 특징인 프렌치 시크 컨셉의 필드 룩을 제안하며, 최신 ‘유행'을 쫓기 보다 본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경쟁이 치열한 골프웨어 시장에서 차별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은 상반기 4월 ~ 6월 동안 시즌 별 테마를 달리하며 전개된다. 첫 번째 테마는 ‘'4월의 파리에서 르꼬끄골프를 다시 만나다(Chapter #1. The brightness of the day)”이다. 캠페인에서는 고풍스러움과 모던함이 잘 어우러지는 파리 명소를 배경으로 르꼬끄골프의 2023 SS컬렉션을 선보인다.
◆서울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단체종목별 1위 팀과 개인종목의 1∼2위 소방공무원은 6월 열리는 전국 소방기술경연대회에 서울시 대표로 출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