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이번 조사에서 고객 충성도를 포함한 K-BPI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좋은 평가를 받았고,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며 렌터카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롯데렌터카가 K-BPI 렌터카 부문 21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이유는 롯데렌터카를 사랑하고 아껴 주신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리딩 렌터카 브랜드에 걸맞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