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 커피 캡슐 런칭’ 이벤트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크린랩몰’에서 스타벅스 커피 캡슐(10입) 6개 구매 시 5천 원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또, 선착순 500명에게 간편 휴대가 가능한 미니미니 지퍼백(10매)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캡슐은 총 8종으로 △스타벅스 디카페인 △스타벅스 브레이크퍼스트 블렌드 △스타벅스 블론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 카페 베로나 △스타벅스 콜롬비아 △스타벅스 파이크플레이스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룽고가 있다. 제조사로부터 직접 공급받은 100% 정품을 제공하며, 평일 오후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크린랲은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크린랩몰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새롭게 런칭한 스타벅스 커피 캡슐 외에도 △크린랲 고무장갑 △이중 지퍼백 △크린랩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 △다용도 세정티슈 등 다양한 주방•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캅카(Kapka)’ 협업 시즌 MD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튀르키예 핸드메이드 리빙 브랜드 ‘캅카(Kapka)’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시즌 MD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X캅카 협업 기획 상품인 ‘블루밍’ 라인은 오직 투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디자인 상품으로 봄의 감성을 담은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감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튀르키예의 로컬 장인들이 금속 소재에 친환경 원료의 유약을 발라 구워내는 전통적인 ‘법랑 제조 기법’으로 제작했다. 튀르키예 장인들과 함께 만든 제품인 만큼, 판매 수익 일부를 튀르키예 지진 복구를 위해 기부해 협업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투썸x캅카 블루밍 머그와 △투썸x캅카 블루밍 텀블러는 봄을 대표하는 색상인 핑크색과 노란색 두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붓으로 흩뿌린 듯한 마블 패턴으로 꽃이 만개하는 계절인 봄을 표현했다. 함께 출시되는 △투썸x캅카 블루밍 트레이는 오븐, 직화까지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내구성이 강한 트레이는 집에서는 물론 캠핑과 피크닉 등의 야외활동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
박일호 경남 밀양시장이 우호협력도시 전남 완도군 신우철 군수 지명을 받아 20일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 시장은 "인증 챌린지가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인 안착과 기부문화 확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월 전북 남원시(자매결연도시), 전남 완도군·부산시 해운대구·전남 신안군(이상 우호협력도시) 등 4개 도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