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해당 광고 영상은 TV 및 유튜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라며 "광고에는 작년에 이어 배우 이성경이 출연해 톡톡 튀는 감각적인 느낌과 세련된 이미지를 녹여내어 실생활에서 즐기는 맛있는 ‘제로’를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로’ 브랜드 광고 영상의 슬로건은 ‘No Sugar, Only Taste’을 내세웠으며, ‘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라는 테마를 담아 제품 본연의 맛에 집중했다. 또한 영상은 과자편과 빙과편으로 두 개의 광고로 제작되었다. 한편 1편 광고에서는 ‘마침내 제로가 맛있어지다’는 테마를 담아 무설탕 제품인 점을 내세워 ‘제로’ 브랜드의 첫 론칭을 알렸다.
롯데웰푸드는 작년 5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각되면서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제품 ‘제로’를 론칭, 출시 6개월만에 300억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하며 제과 시장의 설탕 제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제로’ 제품은 총 8종으로 ‘제로 초콜릿칩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과자류 4종과 ‘제로 아이스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빙과류 4종이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SNS을 활용한 콘텐츠와 소비자 참여 온라인 이벤트 및 유명 페스티벌 샘플링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설탕 시장에서 ‘제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아임프롬(I’m from) 신제품 바디 케어 ‘개울 컬렉션’ 출시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15일(월), 초록빛 개울 숲에서 맞는 휴일의 정취를 담은 두 가지 향의 바디 케어 신제품 ‘개울 컬렉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신제품 화보를 동시에 공개한다.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개울 컬렉션은 먼저, 그레이프 프룻과 피오니, 랍다넘의 조합으로 싱그러운 풀잎과 향긋한 꽃 내음, 수풀길을 따라 한적하고도 신비로운 개울에서의 산책을 떠올리게 하는 그린 플로럴 향의 ▲‘수풀’, 그리고 베르가못과 마린, 머스크를 조향하여 따스한 햇살 아래 청량하고 잔잔한 개울가와 부드럽게 반짝이는 잔물결이 내려앉은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시트러스 아쿠아 향의 ▲‘윤슬’ 두 가지 향기 라인을 갖춘 퍼퓸드 바디 케어로, ‘바디 스크럽&워시’와 ‘실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3종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바디 스크럽&워시’는 살구씨 파우더를 함유한 고운 스크럽 알갱이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노폐물과 각질을 씻어내고, 식물성 보습 오일과 해수 추출물이 샤워 후에도 윤기 있고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준다. ‘실키 바디 로션’은 식물성 보습 성분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이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핸드 크림’은 시어버터와 비타민E 성분이 건조한 손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비건 포뮬러의 클린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양군, 지방소멸 위기 극복 제안 10점 선정
충남 청양군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을 위해 받은 37건의 군민 제안을 심사해 우수상 1점과 장려상 3점, 노력상 6점 등 총 10점을 입상작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수상은 2025년 남양면 옛 구봉광산 일대에서 완공 예정인 전국 최대 규모 파크골프장 인근에 숙박시설과 먹거리 마을을 조성해 거주 인구를 늘리고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자는 제안이 차지했다.
제안자는 1단계로 중부권 유동 인구 유입을 위한 파크골프 아카데미 운영, 2단계로 유동 인구 편의를 위한 숙박시설·먹거리 마을 조성, 3단계로 차별화된 관광 자원화를 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