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관계자는 "쿠폰은 국내 유원지 약 200여곳의 입장권에 적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에버랜드 같은 테마파크부터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같은 워터파크도 대상이다"라며 "이외 한국민속촌 같은 이색 명소와 대형 키즈카페도 포함했다. 매해 여름마다 방문객이 열리는 전국 시설을 엄선해 앱 이용자가 원하는 실질적 혜택을 내놨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SW산업협회-동작구-중앙대, 청년 취업 지원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회장 조준희, 이하 KOSA)와 서울 동작구, 중앙대학교는 30일 동작 취업지원센터 개관식에서 ‘청년인재 양성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조준희 KOSA회장, 박일하 동작구청장,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산업계와 지자체, 대학의 긴밀한 협력 체계를 마련하고 ,청년 취업 지원을 통해 디지털 전환 시대에 대응하는 미래 인재 양성에 노력할 계획이다.
◆한국후지필름㈜, 2023년 ‘남녀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장관 표창 수상
한국후지필름㈜이 고용노동부 주관 ‘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 시상식’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26일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고용평등 공헌 포상은 남녀 근로자가 일터에서 동등하게 대우받고, 일과 가정을 양립하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고용환경 조성에 앞장선 우수기업에 수여한다.
한국후지필름㈜는 남녀 차별 없는 기회와 대우를 꾸준히 제공한 바를 인정받아 지난 26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2023년 고용평등 공헌 포상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