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11번가는 식품(신선/가공), 생필품, 여름상품, 디지털가전 등 최근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 2200여 개 상품(SKU)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주문한 상품은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먹거리, 생필품 주요 상품으로 ‘농심 큰사발(너구리, 볶음너구리, 우육탕, 사천짜파게티, 짜왕), ‘해찬들 고기전용 쌈장’, ‘청정원 태양초 고추장’, ‘해표 진간장’, ‘려 자양윤모 9EX 샴푸’, ‘쿤달 퓨어 치약’, ‘테팔 뉴 컴포트 그립 후라이팬(20cm)’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창문 로봇 청소기와 살균 공기청정기, 할인할 때 미리 구매해두면 좋을 외장하드, 게이밍 모니터, 프린터 상품 등 다양한 생활가전과 디지털기기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창고대개방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유통기한 임박’ 특가 상품도 함께 소개된다.
11번가 김은영 리테일그룹장은 “높은 물가에도 소비를 줄이기 힘든 식품, 생필품을 비롯해, 여름상품, 디지털가전 등에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구매 패턴을 반영한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 ‘2023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수상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는 최현수 대표이사가 ‘2023 대한민국 글로벌리더’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1년째를 맞이한 ‘2023 대한민국 글로벌리더’는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매년 우수 기업인과 기관장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행사는 올해 선정된 글로벌리더들의 성공 이야기를 담은 책 '2023 세계를 품다' 출판기념회도 겸했다.
최현수 대표이사는 이번 시상식에서 지속가능부문 글로벌리더로 선정됐다. 2021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혁신경영부문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다.
경복대는 지난달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전국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2위에서 한 단계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25일부터 지난 달 25일까지 국내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약 6천만개를 분석해 이 같은 결과를 내놨다.
경복대는 6년 연속 수도권대학 취업률 1위, 3년 연속 취업률 전국 1위, 5년 연속 교육 국제화 역량 인증대학 선정, 민·관·학 지역 상생 프로그램 운영 등이 브랜드 평판 1위 요인으로 분석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