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관계자는 "국내 최대 프리다이빙 기업 ‘고고다이브’와 함께 프리다이빙 푸켓 4박6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라며 "숙소, 항공편, 식사, 관광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전문 다이빙 강사들과 동행해 해양 레저의 성지인 푸켓에서 안전한 프리다이빙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리다이빙 자격증이 없더라도 출발 전 사전 강습을 통해 자격증 취득하면 참여할 수 있다"라며 "예약 시 프리다이버 티셔츠 및 장비를 무료 렌탈해주고, 수중 촬영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틀의 자유시간을 제공해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다. 출발일은 8월 18일(금)이다.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공을 위해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색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먼저, 제주도 인기 골프장에서 러닝과 골프가 결합된 런 트립(Run Trip)을 진행한다. 2박3일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라운딩 2회와 러닝이 가능하다. 출발일은 7월 14일(금)이다. 또한, 다낭, 대만, 치앙마이 등에서 러닝 마니아를 위한 ‘월드 런(World Run)’ 테마상품을 선보인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여름을 맞아 프리다이빙 등 수중 레포츠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고다이브와 협약해 프리다이빙 상품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해외여행 1등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클리어, ‘어센틱 라인 3종’ 출시
비건한방 화장품 브랜드 네클리어가 ‘어센틱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네클리어 제품은 ‘앰플’ ‘크림’ ‘세럼미스트’ 3종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자극,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하고 화장이 들뜨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네클리어 어센틱 라인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V라벨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임상시험 인증까지 받은 비건 브랜드로 브랜드 로고엔 대한민국 고유의 가구인 약장을 뜻하는 '한 장'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한국의 정서를 담은 비건한방 화장품 브랜드다.
◆울산 북구, 122개 시설물 안전점검…46건 시정 필요
울산 북구는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시행한 '2023년 안전대전환 집중 안전점검'에서 총 122개 시설물을 점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구청 상황실에서 열린 최종보고회에 따르면 122개 시설물 중 26곳에서 보수·보강 등 시정이 필요한 46건이 확인됐다.
이 중 15건은 경미한 문제로 현장에서 즉시 시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