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는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지난 6월부터 한 달간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이 역대 최다인 7만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대회 기간 중 스코어 카드 하단과 전면 이미지 등 경기 곳곳에 자사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광고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딩 요소를 감각적으로 녹여내 글로벌 최상위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지난달 14일부터 약 2주간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과 판교점에 각각 ‘한국타이어관’을 운영, ‘아이온’ 브랜드의 로고와 제품을 강조한 공간을 구성해 실제 필드 대회와 유사한 현장감을 표현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프렌즈 스크린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타이어가 낯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이미지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산업단신] 한국타이어, 스크린골프 대회 ‘춘식이컵’ 7만여명 참가 성료
기사입력:2023-07-04 13:19: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97,000 | ▼35,000 |
비트코인캐시 | 482,900 | ▲1,100 |
이더리움 | 2,33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20 | ▲110 |
리플 | 3,005 | ▼6 |
이오스 | 920 | ▲1 |
퀀텀 | 3,073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89,000 | ▼128,000 |
이더리움 | 2,33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10 | ▲110 |
메탈 | 1,202 | ▼5 |
리스크 | 761 | ▼5 |
리플 | 3,005 | ▼7 |
에이다 | 905 | ▲1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30,000 | ▼120,000 |
비트코인캐시 | 482,300 | ▲200 |
이더리움 | 2,32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40 | 0 |
리플 | 3,005 | ▼10 |
퀀텀 | 3,076 | 0 |
이오타 | 23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