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클라우드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캐리비안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클라우드 DIVE in 캐리비안베이’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클라우드生드래프트’가 물속에 DIVE하는 것처럼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진행된다"라며 "푸짐한 바비큐와 함께 시원한 ‘클라우드生드래프트’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 BEER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生드래프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生맥맛집에 물총사격’ 게임도 준비하는 등 캐리비안베이를 찾은 피서객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클라우드生드래프트’ 生맥맛집 캠페인을 알리고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올 여름은 ‘클라우드生드래프트’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레드페이스, 남녀 기능성 카라 티셔츠 출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폭염과 장마에 대비해 쾌적함을 유지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땀을 빠르게 흡습,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함으로써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에서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여 테니스, 골프,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슬랙스, 청바지, 쇼츠 등 어떤 하의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카라형 디자인으로 여행은 물론 출근룩으로도 매치가 가능해 여름 내내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상품과 동일한 디자인에 슬림라인이 적용된 여성용 상품도 따로 있어 가족 또는 연인 간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전남 화순군, 291억원 추가 증액한 2차 추경안 편성
전남 화순군은 291억원 증액한 8천934억원 규모의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편성해 군의회에 제출했다고 13일 밝혔다.
화순군은 지난해 마련한 본예산(7천505억원)에서 1·2차 추경을 통해 모두 1천429억원을 증액 편성했다.
주요 재원은 지방교부세 57억원, 통합재정 안정화 기금 150억원, 국·도비 보조금 121억원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