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칼스라거.(사진=대한항공)
이미지 확대보기대한항공은 오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모바일 앱에서 ‘칼스라거’를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항공기 이미지로 여행의 설렘을 반영했다.
이밖에도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수제맥주와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만나는 칼스라거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