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온라인 캠스터디 플랫폼 ‘구루미 캠스터디’와 첫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코로나19로 화상 플랫폼 강의 및 비대면 스터디가 익숙해지면서 온라인으로 모여 공부할 수 있는 캠스터디(카메라+스터디)를 찾는 수험생이 증가했다. ‘구루미 캠스터디’의 가입자 수는 약 300만 명으로 이 중 절반가량(44.9%)은 공무원 수험 준비생이다.
이에 공단기는 오는 9월 30일까지 ‘매일매일 습관 형성 챌린지’ 이벤트를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매일 미션을 수행하면 ‘공구룸 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포인트를 여행 상품권 50만원과 에어팟 3세대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활용하거나 신세계 상품권 및 외식 기프티콘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만들고 싶은 습관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로지텍 캠(10명) ▲구루미 프리미엄 1개월 권(50명) ▲다이어리(500명)을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단기 프리패스 10일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 방학을 맞이해 공무원 시험 준비에 들어선 신규 회원을 위한 ‘이열치열 열정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수험 준비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로 참여자에게는 ▲프리패스 20만 원 할인쿠폰과 ▲인기 강사의 기초 강의 패키지를 전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해 ▲아이패드(2명) ▲독서대(100명) ▲다이어리(50명)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북돋워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려하고 있으며 구루미 캠스터디를 시작으로 다른 브랜드와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지치지 않고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며 “수험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시험을 준비함에 있어 어려운 점이나 바라는 점 등 솔직한 의견을 많이 남겨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기의 ‘매일매일 습관 형성 챌린지’와 ‘이열치열 열정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