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 모델 발탁 이후 액티비아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지난 5월 ‘No.1’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배구 선수 김연경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하고 주요 제품 패키지를 재단장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액티비아 제품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맛의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액티비아 공식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 및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액티비아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시는 병 타입과 떠먹는 컵 타입의 제품과 함께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넉넉한 용량의 지방 0% ‘액티비아 UP!(210㎖)’ 등이 있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액티비아 장여진 팀장은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덕분에 더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찾아주셨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여름도 액티비아와 함께 장 건강을 관리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테이크, 설탕·칼로리 모두 뺀 ‘슈가로로 토닉워터 제로’ 출시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당 함량 및 칼로리 모두 ‘제로’를 표방하며 과일맛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서 선두를 지켜온 인테이크의 대표 제품으로, 지난 해 단일 품목으로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슈가로로의 음료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비탄산음료인 ‘슈가로로 핑크 레몬에이드 제로’를 선보이는가 하면, 이번에는 ‘슈가로로 토닉워터 제로’ 출시를 통해 음료 시장 내에서의 슈가로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슈가로로 토닉워터 제로’는 슈가로로 스파클링 제품의 강점 중 하나인 짜릿한 탄산을 기본으로, 다양한 주류와 블렌딩 했을 때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는 레시피로 개발됐다. 라임향을 첨가해 위스키, 소주 등의 강한 알코올 향 대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달콤함은 살리고 당과 칼로리는 낮췄다. 주류가 아니더라도 과일청 등과 함께 혼합해 에이드로 즐길 수도 있다.
◆전북 찜통더위 속 가끔 소나기…낮 최고 기온 35도
수요일인 2일 전북은 구름이 많겠으나 오전부터 저녁 사이 가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전주 26.4도, 군산 26.0도, 익산 25.6도, 남원 23.7도, 무주 22.7도, 장수 21.2도 등이다.
낮 최고 기온은 33∼35도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