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단신] KCC건설,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1000만 뷰 돌파

기사입력:2023-08-16 12:44:08
2023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이미지.(사진=KCC건설)

2023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 이미지.(사진=KCC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이 온에어 보름 남짓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CC건설에 따르면 이번 신규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로, 3년의 시간이 지난 2023년,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부부는 아이를 처음 키우면서 겪게 되는 어려움 속에 과거와는 다른 형태의 충돌들을 겪게 된다. 새로운 문명(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문명의 충돌>광고에 대한 후속작 요청이 쇄도하여 광고에서는 이례적으로 시즌2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고, 현실육아의 리얼한 일상을 훌륭한 연기로 완성해 준 김남희 배우, 박예니 배우에게 특히 감사를 표한다”며 “광고에서 시계열적 연속성을 갖고 제작한다는 자체가 모험이었는데, 시즌2 광고를 반가워 해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이어 “세상에서 가장 힘들지만 가장 가치 있는 일이 바로 새로운 생명을 키워내는 일이 아닐까 한다.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낸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사회가 함께 나아가야 할 옳은 지향점에 대한 고민을 담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3.42 ▲13.01
코스닥 717.77 ▲6.02
코스피200 328.35 ▲2.0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188,000 ▼136,000
비트코인캐시 482,700 ▼2,200
이더리움 2,282,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080 ▼30
리플 2,972 ▼7
이오스 940 ▲19
퀀텀 2,996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149,000 ▲12,000
이더리움 2,28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120 ▲40
메탈 1,171 ▲1
리스크 745 ▼2
리플 2,971 ▼6
에이다 889 ▼2
스팀 20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19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484,600 ▲400
이더리움 2,28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210 ▲110
리플 2,971 ▼7
퀀텀 2,990 ▼17
이오타 23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