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론칭 방송으로 선보인 '통닭다리 바베큐'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2,000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보였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최근 가정 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수요 증가와 BBQ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며 증편을 요청했다. BBQ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앵콜 방송을 추가 편성했다.
'통닭다리 바베큐'는 170g 이상의 빅사이즈 통닭다리에 BBQ 특제 소스를 입힌 제품이다. 로스트갈릭맛과 매달구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으며 방송에서는 2종 세트 18팩 구성으로 판매한다.
BBQ 관계자는 "BBQ 통닭다리 바베큐가 지난달 롯데OneTV 선공개와 라이브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닥터올가(Dr.Orga),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마켓컬리 입점
닥터올가(Dr.Orga)가 모공 프라이머 기능을 결합한 선크림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이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4,827%이라는 성공적인 펀딩율을 기록했던 제품”이라며 “와디즈에 이어 마켓컬리 입점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라고 전했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보정을 한 번에 해결해 줄 닥터올가의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마켓컬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창원시, 아열대 과수 재배사업 지원…"기후변화에 대응"
경남 창원시는 기후변화에 대응해 아열대 과수 재배사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망고, 용과, 파파야, 천혜향, 황금향 등이 재배되고 있다.
생산된 아열대 과수들은 당도가 높고 맛이 좋아 전량 직거래 되거나 마트에 납품돼 농가 소득 창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창원시는 올해 '아열대 시설 현대화 지원사업'을 포함한 각종 사업에 1억4천만원을 투입하는 등 아열대 과수 재배면적을 지속해 넓혀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