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플루언서는 ‘맛있게 먹다’와 ‘인플루언서’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향후 농심 제품 관련 숏폼 영상을 제작하며 마케팅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정된 먹플루언서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숏폼 커머스 전문기업 ‘숏만연구소’의 교육과 전문가 1:1 코칭을 통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배울 예정이다. 같은 기간 자신이 제작한 영상을 온라인에 업로드하며 실전 경험도 쌓을 수 있다. 또한, 농심은 활동 우수자에게 향후 농심 제품의 커머스 협업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숏폼 영상에 관심이 많은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달 27일까지이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숏폼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농심과 함께 성장해 나갈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하기 위해 먹플루언서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휴고 보스, ‘보스 2023가을/겨울시즌 글로벌 캠페인’ 공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에서 2022 S/S 시즌, 50년 만에 선보인 리프레시 캠페인의 모토 #BeYourOwnBOSS가 공개 되었을 때, 다양한 스토리들이 표면화 되었다. 이어 2023 S/S 시즌 캠페인 모토에는 ‘Bosses Aren’t Born, They’re Made.’ 즉, 보스는 성공한 모습 그대로 태어난 것이 아닌 노력으로 만들어졌다는 슬로건이 더해졌다.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새로운 슬로건은 개개인의 삶을 더 깊이 탐구하게 만들고, 인내심과 고통을 통해 얻은 깨달음이자 곧 진정한 BOSS를 만드는 이정표와 같다는 생각을 제시했다.
보스는 이번 2023 F/W 캠페인에 참여한 글로벌 엠베서더를 통해 그들을 진정한 BOSS로 정의하는 것이 무엇인지 깊게 탐구한다.
글로벌 엠베서더인 배우 이민호, 톱 모델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과 지지 하디드(Gigi Hadid), 틱톡 크리에이터 카비 라메(Khaby Lame), 테니스 선수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 콜롬비아 가수 말루마(Maluma) 등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한층 더 깊어진 개개인의 스토리텔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부산 북구 123.5㎜ 비…도로와 주택 등 침수
부산에 호우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새 많은 비가 내려 도로와 주택 등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24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30분께 사상구 감전동 한 도로가 침수돼 안전조치가 이뤄졌다.
비슷한 시간 사상구 주례동에서는 맨홀 뚜껑이 열렸고, 오전 5시께 강서구에서는 한 교회 앞마당과 주택에 물이 넘쳐 들어와 배수작업이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