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은 지난 1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판매 방송을 두 차례(오후 4시 15분, 10시 45분)에 걸쳐 진행하고, 판매량 2,000여 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0월에 진행된 홈쇼핑 방송 2회차 판매량인 1,400여 대보다 약 4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일의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는 온돌처럼 바닥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대표적인 겨울 가전이다. 미래형 신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해 내구성·경량성·내열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친환경 바닥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며, 높은 쿠션감 덕분에 생활 소음 저감 효과도 좋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절전형 기술을 채용해 에너지 효율이 높아, 낮은 소비 전력으로 우수한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약 300KW(킬로와트)를 쓰는 일반적인 가정에서 중형 사이즈 기준으로 한 달간 매일 8시간 사용할 경우 예상 전기세는 5,000원 대로 저렴하다.
신일 관계자는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와 인상된 전기 요금 등의 영향으로 난방 효율이 뛰어난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달 내 소재와 에너지 효율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마다솜,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9월 MVP 수상
마다솜(삼천리)이 9월 한 달 동안 위메이드 대상포인트를 가장 많이 득점하며 9월 MVP를 수상했다.
마다솜은 9월에 열린 5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에서 우승 1회, 톱10 3회를 기록해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194포인트를 획득하며 월 간 MVP에 선정됐다.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에서 데뷔 첫 승의 기쁨을 맛봤던 마다솜은 이후 대회에서도 톱10의 성적을 유지하며 월 간 MVP 수상의 영예까지 안으며 최고의 한 달을 보냈다.
마다솜은 “9월 한 달 동안 좋은 샷 감을 유지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는데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월간 MVP에도 선정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 남은 대회도 좋은 성적을 낼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월간 MVP에게는 부상으로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고, 연말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0만원을 시상한다.
◆미버스랩스,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링크즈’와 MOU 체결
글로벌 리딩 게임 기업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랩스가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인 링크즈(LinkZ)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링크즈는 자사의 게임을 통해 여러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웹2와 웹3 서비스 게임을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현재까지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으로는 ‘바람소년키우기’, ‘곰곰히탭탭’, ‘토마토캐치업’, ‘The Dust’ 등 약 7개 이상의 게임 서비스들이 있다.
미버스랩스는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플랫폼 ‘미버스 게임즈(MEVerse GameZ)’, NFT 마켓플레이스, 미버스 덱스(DEX), 스캔, 브릿지 등 다양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7월, ‘포켓배틀스: NFT War’ Web3 게임을 미버스 메인넷에 온보딩하여 론칭하였으며, 글로벌 P2E 랭킹 사이트인 플레이투언닷넷에서 트렌딩 1위를 차지하여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현재는 미투온 그룹의 전통 게임 ‘솔리테르’의 Web3 버전인 ‘솔리테르 크립토워’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