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복습 효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복습 노트(OHOK; One Hour One weeK)를 오는 13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6월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에서 착안, 반복 학습법을 적용한 공무원 수험생 전용의 ‘기억 강화 시스템’을 출시한 바 있다. 암기 내용이 망각되기 전인 1시간 그리고 일주일 단위로 요약 강의를 제공하는 주기적 복습을 통해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말한다.
원위크(One week) 복습 강의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복습 노트를 추가로 제공해 기억을 한층 강화시켜 준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신청자에게는 영어 장종재 교수와 국어 임지혜 교수 그리고 한국사 서익환 교수의 복습 노트를 PDF로 제공한다. 더불어 복습 노트를 제대로 활용해 볼 수 있도록 원위크(One week) 강의도 모두 증정한다고 전했다.
영어 복습 노트는 꼭 필요한 내용만 압축해 요약해 놨으며, 복습 강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국어 복습 노트는 기본이론 8주 완성 커리큘럼으로 복습 강의와 1:1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한국사 복습 노트는 각 주제별 문제 수록으로 개념과 실전을 연결해 학습할 수 있으며, 복습 강의와 함께 한국사 시대 흐름을 정리하는데 유용하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에듀윌은 자사 공무원 인강을 수강하려는 공시생들을 위해 수강할인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만의 복습 강화 시스템은 10명 중 9명이 추천한다고 응답했을 정도로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됐다”면서, “복습 강의로 기억을 강화해주고, 복습 노트로 복습 효과를 끌어올려 준다면 공부한 내용을 보다 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