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출시한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이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로 플레인과 자몽, 라임 총 3가지의 플레이버(풍미)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피치블랙티 제로’,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를 출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활용도를 높이는 라인업 확대를 기반으로 풀무원샘물 ‘브리지톡’은 출시 이후 지난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 330만 병을 넘어서는 등 단기간 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며 탄산음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만들어 나가고 있다는 평이다.
풀무원은 이번 성과를 발판 삼아 지속적인 제품 변화와 혁신을 통해 수분 섭취 및 건강 증진을 위한 먹는 샘물을 넘어 Water+(워터플러스) 영역으로 사업 규모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브리지톡’은 술과 음료를 취향대로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힘입어 톡 쏘는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총족 시켜 긍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샘물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리티시엠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얼루어US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얼루어 US 베스트 뷰티 어워드는 수 만개의 제품 테스트와 여러 단계의 평가 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고 있다. 또한, 지난 27년동안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효능, 우수성 및 무결성 등을 기준으로 뷰티 전문가들을 통해 공정하게 심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는 중단발 헤어나 남성 헤어에 사용하기 좋은 컬링 브러쉬 제품이다. 열 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은 세라믹 배럴로 모발 손상 없이 빠르게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나일론 빗살이 모발 미끄러짐 현상을 방지해 드라이 과정이 쉽고 열을 쉽게 분배시키는 원형 통풍 홀로 설계되어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미끄럼 방지와 편안한 그립감을 고려한 다이아몬드컷 디자인 손잡이로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브리티시엠은 최근 국내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도 ‘스타일리시 컬 크림’ 제품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와 소비자 서베이를 토대로 선정하는 ‘어워드 위너’로 선정돼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영등포구, ‘취업 멘토링 콘서트’ 개최
취업 멘토링 콘서트는 청년들이 입사를 선호하는 유명 대기업, 글로벌 기업, 스타트업 현직자를 초청해 취업 특강,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6시에서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LG전자 등 대기업 인사 담당자가 전하는 ‘취업 특강’ ▲사람인 등 현직 면접관이 청년 2명을 공개적으로 모의 면접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공개 모의 면접’ ▲청년들이 현직자 패널과 질의 응답을 나누는 ‘취업 패널 토론’ ▲청년들이 멘토를 만나 개별 심층 상담을 진행하는 ‘소그룹 취업 멘토링’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네이버, LG전자 등 국내 대기업(7개) ▲3M, UPS 등 외국계 기업(10개)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등 유명 스타트업(2개)에 이르는 총 19개 기업, 멘토 19명(기업별 1명)이 청년들을 기다린다.
특히 구는 다양한 전공의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멘토들의 직무도 ▲기획 ▲해외 사업 ▲인사 ▲영업 ▲투자 심사역 ▲R&D ▲개발자 ▲엔지니어 ▲품질관리 등 15개 이상으로 폭넓게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