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는 핫식스에 차량을 표현했으며 캔 뚜껑 손잡이 뒷면에 8자리 코드를 적용했다. 소비자는 더 뉴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 차량이 협업한 핫식스 또는 핫식스 제로를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핫식스를 개봉해 코드 8자리를 확인하고, 제품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촬영해 코드를 입력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등 당첨자에게 더 뉴 아반떼 N 차량을 제공한다. 2등은 현대 N 브랜드 굿즈 패키지, 3등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3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55만 원 상당의 아이오닉 5 N 옵션 무상 장착, 행사 차종 계약금 10만 원 면제 등 특별 경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W 호텔 앤 리조트, 호주 내 세번째 W 호텔, ‘W 시드니’ 오픈
메리어트 본보이의 31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W 호텔이 오늘 W 시드니(W Sydney)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달링 하버(Darling Harbour)에 위치한 W 시드니는 드라마틱한 곡선형 구조의 외관이 돋보이며, 도시와 항구 해안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시드니를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 전망이다.
W 호텔의 부사장 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브랜드 리더인 조지 플렉(George Fleck)은 “W 호텔은 최근 멜버른과 브리즈번에서 호텔을 오픈한 후 마침내 시드니에도 호텔을 선보이며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다.”며, “W 시드니는 W브랜드만의 대담하고 활력 넘치는 '무엇이든/언제든지(Whatever/Whenever)' 서비스 정신과 역동적인 디자인, 몰입형 프로그래밍을 통해 전통적인 럭셔리 호스피탈리티를 탈피함으로써 활기 넘치는 달링 하버 구역에 새로운 문화 및 소셜 허브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오는 18일 부산에서 구인·구직 박람회인 잡(JOB·일자리) 페스티벌이 열린다.
부산시는 18일 오전 10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KB국민은행과 공동으로 '2023 KB굿잡, 부산 잡(JOB)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200여 개 기업과 기관이 참여해 채용관, 특별관, 홍보관, 취업컨설팅관, 부대행사관 등을 마련하고 취업특강 및 채용 설명회, 현장면접 등을 진행한다.
지역 우수기업들이 '부산시 우수기업관'을 구성하고, 부산시의 다양한 인증을 받은 기업들을 중심으로 청년이 끌리는 '부산시 청끌기업관'도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