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오는 10월 28일에 시행되는 지방직 7급 필기시험의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토탈 서비스인 ‘풀서비스’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은 한차례의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단기는 2014년 업계 최초로 ‘풀서비스’를 선보인 브랜드로 10년의 노하우와 많은 표본을 보유하고 있어 높은 정확도를 보인다.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시험 당일에 직렬별 문제 분석과 시험에 대한 총평 및 해설 강의 등 시험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공단기는 수험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PC/MO 간편 채점 서비스를 개발해 어디서든 빠르고 편하게 시험 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8일 지방직 7급 시험이 종료된 11시 40분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공단기는 2023년 7급 지방직 시험을 준비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필기시험 응시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올리브영,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롯데시네마 등의 외식,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자를 대상으로 ▲채점 이벤트 ▲응시표 인증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해 약 250명에게도 다양한 상품권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공단기는 최종 합격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을 제시할 수 있도록 많은 강사진들과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며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으며 “합격을 위해 많은 시간 노력하고 준비한 분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단기의 ‘2023 지방직 7급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