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골프존데카, 가을 골프시즌 맞이 10월 대규모 할인 기획전 실시 外

기사입력:2023-10-20 19:50: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20년간 골프 거리측정기 연구개발에 몰두한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가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10월부터 한 달간 인기 골프버디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제공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10월 초부터 진행된 골프버디 자체 시즌 쿠폰 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 16일(월)부터 10월 25일(수)까지 진행되는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의 공식 참여브랜드로 소비자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전품목 20% 할인 혜택’과 골프버디에서 제공하는 ‘최대 6만 원 중복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타임딜 행사 등 고객 감사 이벤트 또한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성비 최고의 라인업 ‘GB LASER lite2’,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담은 ‘aim L12’, 세계 최초 샷트래킹 레이저 ‘aim L20’, 마이골프스파이 선정 1위 골프 워치 ‘aim W12’, 간편 음성형 GPS 거리측정기 ‘GB VOICE2S+’ 등 골프버디 상위 인기 라인업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GB LASER 2S’, ‘aim QUANTUM’, ‘GB LASER atom’ ‘aim L11’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골프존데카가 8월 출시한 신제품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30 Stabilized’는 국내 브랜드 최초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을 적용한 독자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광학적 이미지 안정화(OIS) 기술의 일종인 ‘SCT(Stay Calm Technology)’를 탑재해 역동적인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목표물 포착과 안정적인 결과값을 제공한다.

사용자에게 친화적인 콤팩트한 디자인과 최신 골프버디 기능 또한 갖췄다. 녹색과 붉은색의 투 컬러 OLED 뷰파인더로 높은 명암비와 선명하고 뚜렷한 시야를 확보해 주야간 환경에서 사용 편의를 더했다. 골프버디만의 ‘ZST+(Zero Second Technology+)’ 초고속 거리 측정 기술이 적용되어 0.15초 만에 거리 측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측정 단위는 10cm로 더욱 세밀해졌다. 또한 최소 측정 거리 2m로 짧은 퍼팅 거리를 측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900m까지의 목표물을 흔들림 없이 포착한다.

워치형 거리측정기인 ‘aim W12’는 미국 마이골프스파이가 선정한 ‘2023 최고의 거리측정기’로 선정된 바 있다. aim W12는 최초로 스마트핀(SMART PIN) 기능을 탑재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핀 위치를 거리측정기로 전송받아 기존의 그린의 중앙, 앞, 뒤까지의 거리가 아닌 실제 핀까지의 정교한 거리정보를 알려준다. 스마트핀은 현재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모든 골프 코스에 도입을 완료했으며, 국내 70여 개소 골프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캐디 앱은 스마트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스마트핀 베타버전 운영기간 동안 갤럭시 워치4 이상의 모델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국내 브랜드 최초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 스마트핀 기능, ZST+ 기술 등 골프존데카가 20여년 동안 독자 개발해 온 기술을 집약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한 해 동안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신제품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채롭게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존데카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문의는 골프버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앤시스, ‘혁신을 위한 5대 중점 분야 지원 전략’ 발표

앤시스코리아는 오늘, 시뮬레이션 분야 대표 글로벌 연례 행사인 ‘시뮬레이션 월드 코리아 (Simulation World Korea) 2023’을 10월 19일(목)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잠실 롯데호텔 월드 3층 전관에서 개최했다.

앤시스코리아의 ‘시뮬레이션 월드 코리아 2023’에 맞춰 방한한 스티브 파이텔(Steve Pytel) 제품관리 총괄 부사장(VP of Product Management)은 ‘AI 시대, 설계 기술의 진보(Advancing Design in an AI World)’를 주제로 기조 연설에 나섰다.

스티브 파이텔(Steve Pytel) 부사장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 추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앤시스는 글로벌 고객들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1년 이후 25개 관련 기업의 전략적 인수를 위해 50억 달러이상의 투자를 진행했다. 또한 10억 달러 이상의 R&D 투자를 통해, 구조, 유체, 전자기, 시스템/회로, 광학에 이르기까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앤시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시뮬레이션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모든 제품 설계를 철저히 검증할 수 있어, 생산성을 개선하며 민첩성을 높여 혁신을 가속화하고 궁극적으로 ‘시뮬레이션 리더십’을 확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엘리스그룹, 공교육 특화 AI 교육 브랜드 ‘엘리스스쿨’ 론칭

교육 실습 플랫폼 기업 ㈜엘리스그룹(대표 김재원)이 공교육 AI 교육 솔루션 브랜드 ‘엘리스스쿨’을 론칭한다.

엘리스그룹은 ‘디지털새싹 캠프’, ‘터치(T.O.U.C.H.)교사단 연수’, ‘AI 디지털 교과서 개발’ 등 교육부가 주관하는 주요 교육 프로젝트에 참여 중이다. 엘리스그룹은 이번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초∙중∙고등학교 디지털 교육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고,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엘리스스쿨’은 학교 교육 현장의 디지털 전환 기반을 다지고,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교과서), 교사 연수, 교육 플랫폼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엘리스AIDT(AI 디지털 교과서), △엘리스연수원, △엘리스클래스가 대표 솔루션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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