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핸드크림 수요가 높아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록시땅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선보인다. 가장 인기가 많은 록시땅의 핸드크림을 비롯해 립 밤, 미스트, 세럼,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록시땅 브랜드위크의 대표 상품으로는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 앤 스틱 립 밤 듀오, 시어버터 핸드 앤 립 듀오, 로즈 핸드 앤 립 듀오, 체리 미스트와 핸드 크림 듀오 세트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록시땅의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기회도 마련했다. 영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협업하여 70년대의 화려한 축제 무드를 담아낸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록시땅 홀리데이 시어 파우더 핸드크림 앤 립밤 듀오 세트, 홀리데이 시어 스파클링 리브와 시어 립 밤 세트를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모르뗄 세럼, 에센스, 크림 등 스킨 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록시땅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는 브랜드 본사로부터 제품을 직접 매입해 선보이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확고한 신뢰가 있다”며 “록시땅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회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SPC 던킨, ‘설렘 가득’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윈터 굿즈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으로, 눈사람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티프로 한 ‘윈터리스 우유도넛’은 우유도넛에 빨강, 초록, 백색 스프링클을 토핑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했으며, ‘오너먼트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빨강, 초록, 백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화려한 오너먼트 장식을 구현했다.
함께 선보이는 ‘연유버터 글레이즈’는 버터 글레이즈를 입힌 바이츠 도넛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린 멜팅 콘셉트의 도넛으로, 고소하고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과천시, 5천억원 규모 내년 예산 편성…올해보다 380억↑
경기 과천시는 4천961억원 규모의 2024년도 예산안을 편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올해보다 380억원, 8.3% 증가한 것이다.
시는 도시개발과 인구 증가에 따른 기반 시설 조성, 시민 복지·건강 증진 사업, 문화예술도시 조성 등을 위주로 예산안을 마련했다.
분야별 주요 사업을 보면 기반 시설 조성 분야에 주차장 건립(118억원)과 과천시립요양원 건립(65억원), 복지·건강 증진 사업 분야에 다자녀 가정 양육수당 지원(13억6천만원)과 어르신·청소년·어린이 대상 무상교통비 지원(12억5천만원), 문화예술도시 조성 분야에 시민회관 앞 잔디광장 조성(9억2천만원)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