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홀리데이 아일랜드는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코지 조식뷔페,
시간대에 맞게 제공되는 커피와 차, 베이커리, 와인 등을 올데이로 즐길 수 있는 올데이라운지, 아이들의 오감발달 만들기 프로그램인 키즈크래프트 이용, 셀프사진관 등이 포함됐다. 특전으로 체크인 시 홀리데이 기프트가 랜덤 제공된다.
섭지코지의 사계절 다른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지만 특히 겨울은 사계절 온수풀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는 계절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는 따뜻한 온수풀에서 실내 뿐 아니라 겨울 야외수영의 낭만을 즐길 수 있기 때문. 특히 겨울시즌을 맞아 유아가운 대여,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핫초코타임 운영 등 겨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외 온수풀에 비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는 미디어 불멍 & ASMR도 선보인다.
제주 대표 가족친화 리조트답게 하프데이, 올데이 등 다양한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진행중인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케어 프로그램 중 모닝/나이트 키즈케어를 투숙객 대상 무료 서비스로 특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실내형 놀이터 키즈플레이라운지 등에서 전문 강사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준다.
허장열 총지배인은 "매년 겨울은 가족 이용객 비율이 특히 높은 계절"이라며 "올 겨울 휘닉스 아일랜드는 엄마, 아빠, 아이 모두가 즐거운 리조트를 지향하며 시즌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홀리데이 아일랜드 상품은 2인기준 34만9천원부터며 해당상품 및 휘닉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브자리, 2024 봄∙여름 신상품 공개 전국민 라이브쇼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내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공개하는 전국민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본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는 이브자리가 매년 반기마다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개최해오던 오프라인 품평수주회를 대체해 진행하는 것이다.
이로써 이브자리는 품평수주회의 온라인 전환을 본격화하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개 범위를 확장한다. 이번 방송은 현직 쇼호스트를 초빙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대리점주와 일반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리점주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신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실시간 주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수주회 진행을 통해 시장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대리점주의 정확한 수주를 지원하고 제품 공급을 최적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라이브쇼에서 이브자리는 전략제품인 ▲니케 ▲포시즌 ▲디오르를 포함한 총 5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물성 섬유를 주소재로 하고 내년 트렌드 컬러인 아이보리, 옐로우 등 따뜻하고 화사한 색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구성된다. 최근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진 항균∙소취 침구, 기능성 침구 신제품도 소개한다. 새롭게 개발한 슬립앤슬립 기능성 베개, 토퍼도 공개할 예정이다.
◆농진청, '스마트 이력관리 시스템' 개발
농촌진흥청은 한우 입고부터 반출까지 도축 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축 이력관리 시스템'을 개발,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휴대전화 앱을 통해 한우 출하 예약, 단계별 이동 현황, 경매 현황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과거에는 한우 출하를 전화 또는 대면의 방법으로 예약했고, 도축 이력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이력 정보를 수기로 관리하는 탓에 작업 공정별 법정 등록 시간(도축 1일 이내, 가공 5일 이내)이 지연되는 경우도 빈번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