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이달 28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약 500여개에 달하는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트렌드-케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특화된 고객의 니즈와 상품을 접목한 전문관들을 통해 이커머스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K-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풍성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TREND-K'에는 기존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듀이셀' 브랜드를 비롯해 '헤이(HEI)',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개 브랜드들이 선정되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TREND-K’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릴리바이레드, 로우로우, 엣클립, 바디럽 등의 브랜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엣클립 구매 전 고객에게 오간자 스크런치 증정, 릴리바이레드 3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워터 파우치를 증정하고, 로우로우 4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글라스를 랜덤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김보연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 케이크 & 플리츠 니트백 출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새해를 맞아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와 컬래버 케이크 및 굿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2024년의 첫 시작이 행운으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LUCKY 2024’를 시즌 테마로 선정하고, 니트 조직에 접히는 모양이 특징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으로 2030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 미니 사이즈 럭키백을 장식으로 올린 케이크와 투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 가방 2종 등 행운을 가득 담은 신메뉴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조셉앤스테이시 럭키백 케이크’는 ‘복주머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케이크로, 귀여운 미니 사이즈 조셉앤스테이시 시그니처 ‘럭키플리츠 니트백’을 장식물로 올렸다. 피스타치오 무스, 피스타치오 가나슈와 체리를 사용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하며, 고소하고 바삭한 오란다 크루스티앙을 더해 식감의 재미를 더한다. 컬러와 외관 모두 복주머니를 꼭 닮은 미니 사이즈 럭키백은 케이크에서 분리해 작은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보관하는 파우치로 실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가방을 열면 투썸플레이스와 조셉앤스테이시가 준비한 ‘랜덤 시크릿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홈페이지 1만원 기프트카드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홈페이지 10만원 기프트카드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딥포레스트) 증정권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헤이즐넛베이지) 증정권 등 총 4종의 럭키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백 ‘럭키 플리츠 니트백’을 복조리 모양의 버킷백 스타일로 재해석한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도 선보인다. 일상 속에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미디움 사이즈 가방으로, 고급스러운 무드의 ‘딥포레스트’와 뉴트럴톤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헤이즐넛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주름에 맞춰 깔끔하게 접어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하고, 데일리백 혹은 보조백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 실을 사용해 지속가능성까지 챙겼다. 단품으로 구입하면 69,800원이지만,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과 세트로 구매하면 약 35% 할인된 가격 69,500원에 가방과 케이크를 모두 얻을 수 있다.
◆국립공원 승격된 팔공산 사무소 31일 문 연다
국립공원공단은 팔공산국립공원 사무소 두 곳이 31일 문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대구지역을 관리할 팔공산국립공원 동부사무소와 군위분소는 각각 동화집단시설지구와 군위군 부계면에 들어섰다.
경북지역을 관리하는 팔공산국립공원 서부사무소와 경산영천분소는 각각 경북 칠곡군 동명면과 경산시 와촌면에 위치했다.
동부사무소장으로 정정권 신임소장이, 서부사무소장으로 이정우 신임 소장이 각각 부임한다.
팔공산국립공원 사무소는 향후 랜드 마크와 탐방 인프라를 갖추는 사업을 시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