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홈 트레이닝은 물론 프리웨이트 훈련을 하거나 고중량 운동을 할 때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운동 필수 용품들로 구성했다. 개근질마트는 인기 아이템인 ▲쉴드 헬스 스트랩 ▲쉴드 리스트가드 ▲쉴드 파워그립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폼롤러, 튜빙밴드, 라텍스밴드, 역도화 등도 무료배송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개근질마트는 새해를 맞아 운동·건강관리 목표를 달성해 진정한 인자강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15%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강북구청장 "지역특성 반영한 노후 주거지 정비방안 마련"
이순희 서울 강북구청장은 "주거지 정비 기본계획을 수립해 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노후 주거지 정비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 구청장은 지난 5일 성신여대 미아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강북구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통해 "신속통합기획, 모아타운, 촉진지구사업 등 정비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고 강북구가 8일 전했다.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사업인 '빌라관리사무소'의 사업구역도 늘리겠다고 했다.
이 구청장은 "복지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돌봄서비스를 확대하고 세대별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울산 사람이 만드는 울산 다큐' 2024 움프멘터리 참가자 모집
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는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주최하는 미디어 교육·제작 프로그램 '2024 움프멘터리'(UMFFmentary)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울산 사람이 만드는 울산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작품을 선보인다.
모집 대상은 다큐멘터리 제작에 관심이 있는 2∼4명 단체다.
모집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