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치즈케익 속에 고소한 황치즈 크림를 넣어 단짠 맛이 특징인 ‘손오공 치즈샌드’, 달콤한 블루베리크림의 보랏빛 마블링의 샌드케익 ‘마인부우 블루베리케익’,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명장면을 형상화해 초코필링과 버터필링이 조화로운 ‘손오공&트랭크스 퓨전빵’, 상큼한 사과 과육이 들어간 앙금을 넣은 ‘베지터 사과앙금빵’ 등 4종이다.
특히 제품 속에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속 캐릭터를 담은 ‘드래곤볼 띠부씰 69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구매 재미를 더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으로 전국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고하우스 투자 브랜드 마뗑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 론칭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마뗑킴’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의 첫 시즌 라인업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킴마틴(KIMMATIN)'은 '마뗑킴(Matin Kim)'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으로,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브랜드이다. 마뗑킴 특유의 러프하고 자유로운 감성에 더한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굿라이프웍스, 2천만원 상당 의류 제품 기부
패션링크(대표 김수미)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가 지난 연말, 2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성수동 1가 1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의류는 성수동 재개발 지역과 도선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구와 노숙인을 위한 재활시설인 ‘비전트레이닝센터’, 저소득 주민의 자활 및 자립을 지원하는 ‘성동지역자활센터’와 ‘성동희망푸드 나눔 센터’ 등에 전달되었다.
굿라이프웍스는 소외된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취약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나눔과 실천을 지속해왔다. 이번 기부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굿라이프웍스의 남성 의류와 여성의류를 각각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