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관계자는 "올해 12회째를 맞이한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라며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 및 브랜드를 평가하는 자리로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거쳐 선정된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는 지난 35년간 대한민국 여행산업 발전을 이끌어온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주력상품인 패키지여행을 비롯 하이브리드, 테마여행, 에어텔, 호텔,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여행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한편 본격 엔데믹을 맞이한 작년 2023년 모두투어 해외 송출객은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하였고 올해 1분기 예약률도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