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관계자는 "굿노트 플래너가 10,000여 건, 스티커가 4,000여 건을 돌파했고, 일 평균 다운로드 수는 150여 건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 굿노트 플래너’는 필기 애플리케이션 ‘굿노트’, ‘노타빌리티’, ‘플렉슬’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플래너로, 디지털 환경에서 성장해 이른바 ‘디지털 네이티브’로 불리는 Z세대를 중심으로 한 MZ 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bhc치킨은 2014년부터 매년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의 플래너와 달력 등을 출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지류 플래너 외에도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2024 굿노트 플래너’를 최초 공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