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 관계자는 "굽위크 프로모션은 굽네가 소비자들의 즐거운 외식 문화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최근 출시한 인기 메뉴 ‘맵단짠 칩킨’을 비롯해 굽네의 간판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굽위크 할인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고추바사삭 ▲맵단짠 칩킨 ▲볼케이노 ▲불금치킨 ▲갈비천왕피자 총 다섯 가지 메뉴이며, 1.25L 콜라가 포함된 구성이다.
지난 1월 출시해 화제를 모은 맵단짠 칩킨은 하바네로 고추가 함유된 매콤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바삭한 나쵸칩을 올린 제품으로, 매콤·달콤·짭짤함이 돌고 도는 맛이 특징이다. 출시 후 입 안에서 맴도는 ‘맵단짠’의 중독적인 맛과 돌고 도는 맛을 더 중독적이고 재미있게 풀어낸 르세라핌 광고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부터 시작해 25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굽위크 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방문해 해당 메뉴의 ‘주문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