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하여 국내 대표 4대 광고제를 모두 석권했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 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 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계열적 연속성을 가진 시즌 광고를 제작한다는 것 자체로도 큰 도전이고 모험이었는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캠페인도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건설단신] KCC건설 ‘스위첸’,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석권
기사입력:2024-03-07 17:46: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08.42 | ▲1.09 |
코스닥 | 731.88 | ▲6.48 |
코스피200 | 347.17 | ▲0.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382,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568,500 | ▲1,000 |
이더리움 | 3,562,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00 | ▲210 |
리플 | 3,589 | ▲10 |
이오스 | 1,222 | ▲5 |
퀀텀 | 3,558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309,000 | ▼85,000 |
이더리움 | 3,562,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00 | ▲210 |
메탈 | 1,270 | 0 |
리스크 | 799 | ▲2 |
리플 | 3,588 | ▲12 |
에이다 | 1,134 | ▲8 |
스팀 | 22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36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569,000 | ▲3,000 |
이더리움 | 3,560,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40 | ▲180 |
리플 | 3,591 | ▲14 |
퀀텀 | 3,552 | 0 |
이오타 | 34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