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 탐구생활’은 오는 30일부터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매년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는 물론 반려동물과의 교감이 이뤄지고 있다.
먼저 시그니처 행사인 ‘명랑운동회’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대표적인 주말 이벤트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30팀에 한해 현장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훈련사 체험교실’도 열린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반려견 기본 매너교육과 어질리티를 체험해보는 시간이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따스해진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노펫 탐구생활’이 돌아왔다”라며 “각자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해 행복한 추억과 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랑콤,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성수동에서 팝업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오는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예약 페이지를 29일 오픈했다.
랑콤의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랑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트렌디한 조명과 장식들이 조합된 현대적이고 시크한 무드의 ‘뗑 이돌 스튜디오’컨셉으로 꾸며지며, 현장에서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롭고 감각적인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포토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된다. 또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색적인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미션과 SNS 이벤트 참여 시 특별한 기프트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하트비트 매뉴팩처’ 코리아 에디션 출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하트비트 매뉴팩처(Classics Heart Beat Manufacture)’를 코리아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출시한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현대적이고 아티스틱한 헤리티지를 담아 끊임없이 발전해 온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한국 시계 애호가들을 위해 인덱스를 모두 한글로 표기하는 대담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는 기존과 다른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자아내는데, 남성들이 데일리 워치로 선호하는 직경 39mm의 케이스에 화이트 선레이 다이얼과 어우러져 높은 가독성을 자랑한다. 6시 방향에는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하트비트를 더해 오토매틱 칼리버 FC-930-3에 동력을 공급하는 밸런스 휠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간당 28,800번의 진동수로 뛰어난 시간의 정확도를 구현한 동시에 3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보장한다. 케이스 뒷면은 투명하게 제작되어 매뉴팩처의 장인들에 의해 수공으로 장식된 코트 드 제네바(Côte de Genève; 호수 안으로 밀려드는 잔물결을 모티프로 한 장식) 및 페를라주(Perlage; 무브먼트에 쓰이는 장식의 하나로, 작은 원을 포갠 문양이 특징)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