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 출시한 ‘미니펄 신메뉴’는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 총 4종이다. 일반 펄과는 다르게 하얗고 미니미한 사이즈의 펄이 듬뿍 담겨 말랑쫀득한 재미있는 식감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펄 신메뉴’는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입맛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SNS 속 먹방 아이템으로 꾸준히 등장하며 인기가 높았던 ‘홍콩식 사고 디저트’의 관심이 공차 ‘미니펄 신메뉴’로 그대로 이어졌고 새로운 식감과 호불호 없는 맛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평가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음료는 ‘미니펄 망고 밀크’로 나타났다.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쫀득한 미니펄, 달콤한 망고 과육, 쫄깃한 코코넛 젤리를 듬뿍 넣은 메뉴로 화려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스무디 형태로 선보인 ‘미니펄 망고 크러쉬’와 ‘미니펄 딸기 크러쉬’의 인기도 높았다. 미니펄이 듬뿍 담긴 코코넛 크러쉬에 달콤한 망고 과육과 새콤한 딸기 슬라이스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의 경우 카페인 프리 음료로 출시돼 공복이나 저녁에도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식사 대용 음료로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Ai 옵티미 활용 ‘스킨 아이덴티티’ 이벤트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자사의 인공지능(AI)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우리는 피부 과학으로 고운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라는 기업 미션에 발맞춰 피부 과학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기업이다.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유형을 바로 알고, 적합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0일(화)까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Ai 옵티미’를 통해 피부 분석을 진행하면, 8가지 피부 유형 중 자신의 피부 정체성에 해당하는 스킨 ID 카드가 발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Ai 옵티미를 통해 피부 유형을 확인 후 무료 샘플 신청을 한 모두에게 피부 정체성에 맞는 무료 샘플을 제공한다. 특히, 분석 후 발급받은 스킨 ID 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 후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각자의 피부 유형에 맞는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마, ‘셀러레이터-K‘ 캠페인 전개
푸마(PUMA)가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APAC) 앰버서더 NCT 127과 함께 ‘셀러레이터-K(Cellerator-K)’ 캠페인을 전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셀러레이터-K 컬렉션은 푸마 헤리티지 중 하나인 모터스포츠와 Y2K 특유의 볼드한 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어패럴 제품들로 구성됐다.
‘셀러레이터-K 우븐 재킷’은 모터스포츠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절개선과 컬러 블로킹, 팝한 파스텔 컬러웨이를 적용해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오버핏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게 착용 가능한 재킷은 2-way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재킷과 함께 셋업으로 매치 가능한 쇼츠와 그래픽 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그래픽 티셔츠는 원단의 30% 이상을 재생 가능한 리사이클 소재로 사용하며 환경을 고려했다. 재킷과 쇼츠는 블랙, 베이지, 그레이 총 3개 컬러로, 그래픽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4가지 색상의 다채로운 옵션을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