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좋은삼선병원)
이미지 확대보기이날 간담회는 고객중심 진료환경 조성을 위한 일환으로, 지속적인 고객 의견 수렴과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사상구 부녀회 조혜옥 회장은 “좋은삼선병원은 자녀를 출산한 곳이고 키우면서도 계속 이용했던 친숙한 병원인데 이렇게 교류하고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어서 감사하다. 신속하고 편리한 진료 시스템과 친화적인 진료 환경에 만족하고 있고 앞으로 지역사회의 많은 일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병원 최철욱 사무국장은 “부녀회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지속적인 의료 서비스 개선을 통해 지역의 주민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최고의 병원으로 만들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좋은삼선병원은 이번 간담회에서 사상구 부녀회원들의 지역 사회봉사 활동에 참여해 무료 건강검진, 건강강좌를 개최하기로 했고,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기로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